컨텐츠상세보기

(김정조 영성문집) 미친 뒤에 가는 길 : 희극과 비극사이 (커버이미지)
북레일
(김정조 영성문집) 미친 뒤에 가는 길 : 희극과 비극사이
  • 평점평점점평가없음
  • 저자김정조 
  • 출판사한국문학방송.COM 
  • 출판일2014-08-01 
보유 1, 대출 0, 예약 0, 누적대출 0, 누적예약 0

책소개

이 소설 내용은 오늘날 타락했거나 타락하여 가는 일부 종교계와 인간세상을 겨냥한 풍자 소설이라고 할까. 종교는 인류 생활의 한 부분이고 삶의 궁극적인 목적 방향과 정신을 제시한다. 그런고로 한 국가 사회의 종교와 그 지도자가 부패하면 그것은 곧 그 국가 정치, 문화, 정신 사회도 부패했다는 자증일 수 있다. 정신적 지주가 무너졌기 때문이다.



따라서 이 소설은 한 타락한 영의 지도자가 피눈물로 자기의 죄와 실수를 뉘우치고 회개한 후 새로운 삶을 위해 하늘의 본래 소명에 따라 몸과 영혼을 바치게 되는 과정을 그려보았다. 읽으시는 분들 위에 하느님의 은혜와 축복이 넘치시기를 기원한다. - 서문 중에서 -

저자소개

△예명: 靑陽

△에피포도문학협회(미국), 세계시연구문학회(한국)로 등단

△미국 달라스 침례대학교 졸업. 골든 게이트 침신원(예과), 사우스 웨스턴 침신원 수학. 부산영상작가전문교육원(시나리오전문반) 수료

△1973년 미국 (가족)이민. 텍사스주 엘파소 ‘한미중앙 침례교회’ 개척 담임. 김해 장유중 영어강사(6년), 국제이웃사랑협회 창립고문(미국), 청록문예보 편집·발행인 역임

△(현)‘청록 치유 영성 시’ 연구가

△소설집 『사랑 받는 위선자(실화바탕 허구적 영성소설)』,『미친 뒤에 가는 길』

△수필집 『사랑하는 아들과 딸에게』(가훈 십계, 편지형), 『굶어죽은 목사의 마지막 편지(편지형)

△시집 『풀꽃 신심』

△레제 시나리오 작품 다수

목차

서문<br /><br /><br /><br />●영성문예 <br /><br />미친 뒤에 가는 길 (희극과 비극 사이)<br /><br /><br /><br />● 콩트 <br /><br />추운여름 (1) <br /><br />추운여름 (2)

한줄 서평